|

맥포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에 대해 알려주세요
  • 조회수 4143
  • 추천 추천하기
  • 작성일 2016-01-13 19:32:52
  • 작성자 (ip:)
평점 0점

맥포스코리아㈜가 정상적인 수입통관절차를 거치고 관세와 내국세를 납부한 공식제품에 대하여 A/S 및 품질보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매하신 제품이 맥포스 정품이 아닌 경우에는 A/S 및 보증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제품 구매시 반드시 맥포스코리아㈜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 구매 후 맥포스코리아홈페이지 오른쪽 상단-NOTICE-정품등록에서 정해진 양식에 따라 글 작성을 해주시면 확인 후 정품인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소비자의 취급부주의나 세탁부주의에 의한 훼손 및 변형, 품질보증기간(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나 수선이 가능할 경우에는 실비로 수선하여 드립니다. 만약 해외 본사로 보내야 하는 경우는 왕복 배송비 및 실비가 청구될 수 있으며, 기간은 한 달 에서 한 달 반 정도 소요됩니다.

* 구매하신 제품이 맥포스 정품이 아닌 경우에는 A/S 및 보증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제품 구매시 반드시 맥포스코리아㈜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의 취급부주의나 세탁부주의에 의한 훼손 및 변형, 품질보증기간(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지지 않으나 수선이 가능할 경우에는 실비로 수선하여 드립니다.

* A/S는 본사 확인 후 진행되고 있으며 010-3020-0094로 사진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 해외 본사로 보내야 하는 경우는 왕복 배송비 및 실비가 청구될 수 있으며, 기간은 한 달 에서 한 달 반 정도 소요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