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포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문의하시기 전에 FAQ를 확인하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지라이드 A/S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 조회수 1888
  • 추천 추천하기
  • 작성일 2016-08-23 14:58:00
  • 작성자 이현경 (ip:)
평점 0점

- 초기불량으로 의심되실 경우 맥포스코리아(070-4706-009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의 미사용 상태인 상품인 경우, 본사확인 후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 맥포스코리아 홈페이지 외 타 사이트에서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처에 먼저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품질보증기간(구매일로부터 6개월)이 지난 후 고객 부주의로 인해 품질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A/S 및 교환, 보상이 불가합니다.

 

- A/S의 경우, 국내에서 수선이 진행되며 기간은 약 1~2주 소요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