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RAND SITE
  • AMOK : Stay Wild and Comfortable
  • G.RIDE : Pack and Ride
  • MAGFORCE : Rough Life, Tough Gear
  • MIS (MAKE IT SIMPLE) : Military Standard, Make It Simple
  • Techné : Built to Stand the Test of Time
  • AMOK
    / Norway

    전혀 다른 방식의 해먹으로 느끼는 편안함

    G.RIDE
    / France

    늘 파리에 있었던 것처럼. 프랑스의 감성과 색감을 담은 브랜드

    MAGFORCE
    / Taiwan

    택티컬 나일론 기어의 선구자. 몰리시스템 창시 브랜드

    MIS (MAKE IT SIMPLE)
    / USA

    밀리터리 기능을 패션 감성으로 표현하는 브랜드

    Techné
    / Switzerland

    밀리터리 시계의 끊임없는 진화. 첨단 기술력과 디자인의 융합

    php1PiVFe.jpg

    이전 제품다음 제품

    FAQ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FAQ

    문의하시기 전에 FAQ를 확인하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브랜드별 A/S안내
    • 평점 0점  
    • 작성자 이현경(ip:)
    • 작성일 2016-08-23 15:02: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35

    맥포스코리아㈜가 정상적인 수입통관절차를 거치고 관세와 내국세를 납부한 공식제품에 대하여 A/S 및 품질보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매한 상품이 맥포스 정품이 아닌 경우, A/S 및 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제품 구매시 반드시 맥포스코리아㈜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의 취급부주의나 세탁부주의에 의한 훼손 및 변형, 품질보증기간(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나

      수선이 가능할 경우에는 실비로 수선하여 드립니다. 만약 해외 본사로 보내야 하는 경우는 왕복 배송비 및 실비가 청구될 수 있으며, 기간은 1달~2달 정도 소요됩니다.
    -AS요청하시는 경우, 맥포스코리아(070-4706-0094) 또는 Q&A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맥포스코리아 홈페이지 외 타 사이트에서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처에 먼저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별 AS안내


    *맥포스&블랙라벨
      -수작업하는 맥포스 가방의 특성상, 봉제가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나 정상 제품이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부속품 분실의 경우 별도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국내 수선이 어려운 경우, 대만본사에서 A/S가 진행되며, 기간은 약 1~2개월 소요됩니다.
      -국내 수선으로 진행할 경우, 기간은 약 2주 정도 소요되고 수선비는 약 5,000~20,000원 청구됩니다.
      -품질보증기간(구매일로부터 1년)이 지난 후 고객 부주의로 인해 품질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A/S 및 교환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MAKE IT SIMPLE
      -부속품 분실의 경우, 따로 구매가 어려우며 다른 부속품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해 품질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교환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A/S의 경우, 국내에서 수선이 진행되며 기간은 약 2주 소요되고 수선비는 약 10,000~20,000원 청구됩니다.
      -수선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지라이드
      -A/S의 경우, 국내에서 수선이 진행되며 기간은 약 2주 소요되고 수선비는 약 10,000~20,000원 청구됩니다.
      -품질보증기간(구매일로부터 6개월)이 지난 후 고객 부주의로 인해 품질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A/S 및 교환, 보상이 불가합니다.


    *아모크
      -부품을 분실하셨을 경우 A/S처리가 되지 않으며 별도구매가 불가합니다.
       (본사에 여분 부품의 부재시, 별도 구매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해 품질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A/S 및 교환이 어렵습니다.
      -A/S의 경우, 국내에서 수선이 진행되며 기간은 약 2~3주 소요되고 수선비는 약 20,000~50,000원 청구됩니다.
      -품질보증기간(구매일로부터 6개월)이 지난 후 고객 부주의로 인해 품질이상에 발생하였을 경우 A/S 및 교환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MINUS-8 / TECHNE
      -A/S의 경우, 국내에서 수선이 진행되며 기간은 약 2~3주 소요되고 수선비는 약 10,000~30,000원 청구됩니다.
      -국내에서 수선이 불가능할 경우, 해외 본사로 보내 수선하고 있으며 기간은 약 1~2달 정도 소요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