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포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촬영 협찬을 원하시는 업체께선 help@magforcekorea.com 으로 연락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BOM] 2014년 10월
  • 조회수 5066
  • 추천 추천하기
  • 작성일 2015-09-23
  • 작성자 맥포스코리아(주) (ip:)
평점 0점


언밸런스? NO! 스타일포인트? YES!!




BMW OWNER라면 사실 활동적인 복장보다는 비지니스 룩을 입을 일이 조금 더 많은지도 모르겠다.

그런 면에서 아웃도어 전문으로 밀리터리 컨셉으로 꾸준히 인지도를 쌓은 맥포스의 제품이 오피스룩과 언밸런스하지 않을까 라는 고민을 할 수도 있겠다.

그러나 맥포스의 오피스 라인을 본다면 그런 걱정은 완전하게 사라질 것이다.


1.스위프트 랩탑 케이스


조금 단정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SWIFT LAPTOP CASE도 눈 여겨 볼만하다.

심플 블랙이지만, 사각 포켁이 나란히 배열된 독특함으로 디자인과 수납성을 동시에 잡았다.

비지니스 유틸리티와 스포츠 유틸리티의 느낌이 융합된 앞부분이 클래식하다.

14인치 이하 노트북 전용으로, 역시 숄더스트랩 탈부착으로 토트백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돼 실용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 BOM 에디터 역시 구매완료.


2.블랙카이트 캐리백


전형적인 멘즈 스타일 토트백으로, 맥포스만의 몰리웨빙이 그대로 살아있는 BLACK KITE CARRY BAG.

특히 DESERT CAMO 컬러는 주로 짙은 색의 정장을 입고 다닐 BMW OWNER들에게 스타일 포인트가 될 듯하다.

토트백이지만 맥포스 제품답게 수납력이 보장된것이 특징. 그러나 터프한 맥포스의 모습을 보고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한 디테일한 디자인을 지나치면 안된다. 숄더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3.CSI MIAMI 오피스백

과감한 수납공간이 필요한 BMW OWNER라면 CSI MIAMI OFFICE BAG을 추천한다.

맥포스가 자랑하는 탑셀링 제품으로, 한층 강화 된 기능성과 수납공간은 검은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가히 움직이는 사무실이라 할만하다. 에디터는 모든 유틸리티가 총체적으로 결합된 가방계의 항공모함이라 부르겠다.





첨부파일 비오엠1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